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주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IT융합인력양성사업단 IT Convergence Human resource Development Agency

IT융합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
학생이 살아있는, 교수와 소통하는,
산업체가 만족하는 교육시스템을
만들어갑니다.

알림마당

홈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IT융합 사제동행 프로그램 3차 선정자 안내(2학기) 글보기
2017학년도 IT융합 사제동행 프로그램 3차 선정자 안내(2학기)
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7.09.07 11:53 조회수 118
2017학년도 IT융합인력양성사업단

- IT융합 사제동행 3차 선정자 안내 -

※ 대표학생은 사업단에 법인카드 받으러 오시기 바랍니다~

■ 프로그램명 : 2017학년도 IT융합 사제동행

■ 선 정 팀 : 총  11팀 (첨부파일 참고)

활 동 기 간 : 2017년 09월 11일(월) ~ 10월 13일(금)까지 - 4주
사제동행 3차 기간 안내

■ 최종보고서 제출 : 2017년 10월 17일(화) 18:00까지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  (아래 첨부파일 참고) 
           ○ [붙임 3] IT융합 사제동행 프로그램 일지(3회 이상, 주 1회, 2시간 이상, 3주 필수) 
           ○ [붙임 4] IT융합 사제동행 프로그램 모임사진
           ○ [붙임 5] 최종 소감문(모든 팀원이 한장씩 작성) 
           ○ [붙임 6] 운영 결과 보고서
           ○ [붙임 7] 영수증(재료 및 문구용품 구매 시 거래명세서, 수령자 명단 첨부) 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 ○ [붙임 8] 설문조사(학생용, 지도교수용 제출)

세부내용 및 유의사항
 1.  지출한 영수증의 일자와 프로그램 모임 일지의 일자가 서로 동일해야 합니다.      
     예)  2016년 10월 5일 금액 30,000원 지출 → 모임 일지 일자 : 2016년 10월 5일

 2.  물품구매시 영수증 뿐만 아니라 거래명세서, 수령자명단(사진증빙자료)을 필히 첨부하여 제출하셔야합니다.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  ※ 수령자 명단의 사진은 꼭 물품갯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나열하여 찍어주시기 바랍니다.
   - 물품(문구, 재료비) 구매는 1~2주차, 6~7주차에 구매 필수(활동에 필요한 물품이기때문에) 

 3.  회의비 및 물품구매 영수증의 경우  계산서 또는 주문서는 불가이며 무조건 영수증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

 4. 지원금
    - 회의비 : 총 지원금의 60% 이내 사용(법인카드 사용, 지도교수에게 지급, 영수증은 대표학생이 정리하여 정산시 제출)
    - 활동비 : 활동지원금의 40% 이상은 문구용품, 재료, 전시회(문화탐방) 등 구매 가능(학생 카드 사용)   

 4. 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: [법인 : 306-83-01588, 한밭대학교]      
     카드 결제 시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의 카드영수증 원본으로 제출

 5. 최종보고서 미제출 또는 지연 제출 시 IT포인트 지급 시 마일리지 점수 감점 외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꼭 기한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※ 활동지원금 사용시 애매한 부분은 평일 9시~18시 사이에 ☎042-828-8442로 언제든 연락주세요~


2017년  9월

IT융합인력양성사업단장
다운로드표
IP : 203.230.106.136
첨부파일
  • 다운로드hwp 2017학년도_IT융합_사제동행_프로그램_운영_계획(안)_3차.hwp (121 bytes)
  • 다운로드pdf 2017학년도_IT융합_사제동행_3차_선정자_명단.pdf (86 bytes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