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 영역
주메뉴로 바로가기
본문으로 바로가기

IT융합인력양성사업단 IT Convergence Human resource Development Agency

IT융합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
학생이 살아있는, 교수와 소통하는,
산업체가 만족하는 교육시스템을
만들어갑니다.

알림마당

홈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IT융합 학습동아리 프로그램 3차 선정자 안내 글보기
2017학년도 IT융합 학습동아리 프로그램 3차 선정자 안내
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7.09.07 14:45 조회수 386
2017학년도 IT융합인력양성사업단

- IT융합 학습동아리 3차 선정자 안내 -

※ 지원금액 꼭 확인하시고, 붙임파일 유의사항도 꼭 읽고 숙지하여 불이익 받는일 없도록 하세요~

■ 프로그램명 : 2017학년도 IT융합 학습동아리

■ 선 정 팀 : 총  59팀 (아래 첨부파일 참고)

활 동 기 간 : 2017년 9월 11일(월) ~ 10월 13일(금)까지  - 4주
학습동아리 3차 기간 안내

■ 최종보고서 제출 : 2017년 10월 17일(화) 18:00까지
       (아래 첨부파일 참고)
       ○ [붙임 3] IT융합 학습동아리 프로그램 일지(3회 이상, 주 1회, 2시간 이상)
       ○ [붙임 4] IT융합 학습동아리 프로그램 모임사진
       ○ [붙임 5] 최종소감문(모든 구성원이 각 1장씩 작성)
       ○ [붙임 6] IT융합 학습동아리 프로그램 정산서
       ○ [붙임 7] 영수증(재료 및 문구용품 구매 시 수령자 명단, 거래명세서)
       ○ [붙임 8] 설문조사(모든 구성원이 각 1장씩 작성)

■ 세부내용 및 유의사항 
 1.  지출한 영수증의 일자와 프로그램 모임 일지의 일자가 서로 동일해야 합니다.      
     예)  2017년 4월 5일 금액 30,000원 지출 → 모임 일지 일자 : 2017년 4월 5일

 2.  물품구매시 영수증 뿐만 아니라 거래명세서, 수령자명단(사진증빙자료)을 필히 첨부하여 제출하셔야합니다.
       ※ 수령자 명단의 사진은 꼭 물품갯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나열하여 찍어주시기 바랍니다.
   - 물품(문구, 재료비) 구매는 1~2주차, 6~7주차에 구매 필수(활동에 필요한 물품이기때문에) 

 3.  회의비 및 물품구매 영수증의 경우  계산서 또는 주문서는 불가이며 무조건 영수증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
   - 카드사 홈페이지가서 출력하거나, 문자로 받아 출력한 영수증은 불가(배달음식은 되도록 피해주세요ㅠㅠ)

 4. 현금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 : [법인 : 306-83-01588, 한밭대학교]
     카드 결제 시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의 카드영수증 원본으로 제출

 5. 최종보고서 미제출 또는 지연 제출 시 IT포인트 지급 시 마일리지 점수 감점 외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꼭 기한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※ 활동지원금 사용시 애매한 부분은 평일 9시~18시 사이에 ☎042-828-8442로 언제든 연락주세요~



2017년  9월

IT융합인력양성사업단장
다운로드표
IP : 203.230.106.136
첨부파일
  • 다운로드hwp 2017학년도_IT융합_학습동아리_프로그램_운영_계획(안)_2학기.hwp (152 bytes)
  • 다운로드pdf 2017학년도_IT융합_학습동아리_3차_선정자_명단.pdf (229 bytes)